본문 바로가기

시장분석

조사보고서

[KREI] 2021년 외식업 주요 동향 및 특징

    		


<목차>

서비스업조사, 온라인쇼핑동향조사, 서비스업동향조사 개요
코로나19로 주춤했던 외식업 매출액 2021년에 소폭 증가했으나, 전 수준까지는 회복되지 않은 상태로 추정
2021년 4분기 들어 외식업 생산지수 상승세로 전환되어 침체에서 조금씩 벗어나는 현상 뚜렷
음식점 및 주점업 종사자 수 감소하다가 2021년 4분기부터 증가세로 전환
코로나19 이후 비대면 형태의 온라인 음식서비스 거래액 비중 큰 폭 증가
요약 및 시사점
첨부파일

공공누리의 제4유형

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"출처표시+상업적이용금지+변경금지"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댓글 0

0/3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