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매 POS
가공식품 품목별 소매점 POS 매출을 통해 시장 규모 변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※일부 유통채널의 POS 정보를 수집·가공한 데이터로 해석 시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.(세부적인 정보는 데이터설명 참조)
- 데이터 제공 기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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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스킷소매점 매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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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년동기 대비 성장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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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개년 연평균 성장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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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통경로
(단위 : 백만원)
구분 | 전년동기 대비 |
---|---|
총매출 | % |
백화점 | % |
대형할인마트 | % |
체인슈퍼 | % |
편의점 | % |
독립슈퍼 | % |
일반식품점 | % |
순위 | 제조사 | 매출액 | 점유율 |
---|---|---|---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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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리온 | 2,052,754 | 21.92%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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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태 | 1,883,274 | 20.11%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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크라운 | 1,238,783 | 13.23% |
4 | 롯데 | 1,163,370 | 12.42% |
5 | 롯데웰푸드 | 722,033 | 7.71% |
순위 | 브랜드 | 매출액 | 점유율 |
---|---|---|---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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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런볼 | 640,277 | 6.84%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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에이스 | 373,640 | 3.99%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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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토아브랜드 | 310,668 | 3.32% |
4 | 하임 | 276,692 | 2.95% |
5 | 오레오 | 242,187 | 2.59% |
순위 | 세분시장 | 매출액 | 점유율 |
---|---|---|---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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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프트 | 1,696,638 | 19.37%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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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드 | 1,533,883 | 17.51%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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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 | 1,293,367 | 14.76% |
4 | 복합과자 | 1,270,801 | 14.5% |
5 | 샌드 | 1,161,588 | 13.26%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