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원사업
식품외식기업을 위한 분야별, 기관별 지원사업 정보를 제공합니다.
글로벌 브랜드 육성지원
- 2021-12-31T13:03:51
- 조회 93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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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지원분야
- 마케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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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지원기관
-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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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신청기간
- 2월
개요
- 국내 우수한 농식품 기업들의 수출 브랜드 육성 및 해외 인지도 제고를 통한 수출확대 도모
지원대상
- 아래 지원요건을 모두 충족한 국내 농식품 수출기업
- - 해외 목표국가 대상 상표권 출원 및 등록 완료되었으며 현지 유통매장 또는 온라인 마켓에 입점 완료
- - 최근 2개년 평균 농식품 수출실적 50만불 이상 보유한 업체
* 신선농산물 및 국산원료 50% 이상 사용 가공농식품 수출업체, 정부인증 및 해외인증 보유, 사회적경제기업 우대
지원내용
구분 | 지원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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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 마케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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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■ 지원비율 : 기업규모에 따라 차등 지원
선정기준
- ■선정방법 : 계량평가 ▶ 해외지사, 비계량평가 ▶ 사업자 선정
- 계량 평가(40점) : 수출성장성, 재무건전성, 브랜드 역량 서류평가
- 해외지사 평가(10점) : 목표국가 관할 해외지사 브랜드 역량 수준 평가
- 비계량 평가(50점) : 브랜드 육성 전략, 예산 편성 적정성, 기대효과
→ 최종선정 : 총점 50점이상 평가점수 합산 고득점 순으로 예산범위 내 선정
사업절차
모집공고(2월)
선정평가 및 협약체결(3월)
중간점검(7월)
사업추진(~11월)
정산 및 평가(12월)
모집시기
- 수출종합지원시스템(https://global.at.or.kr) 접속 ▶ 사업신청
문의처
- 061-931-0861